Quantcast
Channel: 비트맥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10

셀로메인넷은 현재 라이브로 진행되어 셀로골드 토큰

$
0
0

셀로메인넷은 현재 라이브로 진행되어 셀로골드 토큰

더셀로재단은 블록체인 플랫폼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4천만 달러를 모금한 뒤 셀로골드 토큰 이전을 허용하는 다음 단계인 메인넷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Celo는 5월 19일에 게시된 중간 블로그에서 ERC-20 토큰인 Celo Gold(cGLD)의 전송이 이제 온체인 거버넌스를 통해 가능해지고 있으며 이는 교환이 플랫폼과 자유롭게 통합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네트워크를 가능하게 해준 “전 세계 100여 개 독립 검증업체의 헌신, 열정, 전문성 및 참여”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셀로는 2019년에 3천만 달러를 모았습니다.
Cph는 셀로 재단이 5월 12일 코인리스트에 대한 네덜란드 경매에서 네트워크를 위해 천만 달러를 모금했다고 보고했습니다. 경매는 12시간 만에 매진되었고, cGLD 토큰은 개당 1달러에 팔렸습니다. 메인넷의 출시로, 경매 참가자들은 이제 이 동전들을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경매에서 모금된 자금은 셀로에 투자한 총 자산의 4분의 1에 불과합니다. Polychain Capital과 Andreshen Horowitz를 포함한 기업으로부터 3,000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셀로는 단계별로 출시되었습니다.
메인넷 출시는 4월 22일 첫 메인넷 출시에 이은 셀로의 다음 단계이다. 이 회사는 또한 일련의 Olaces를 통해 cGLD 온체인(Off-chain) 가격을 가져와 Celo Dolls(cusD)를 활성화하고 메인넷 지갑 릴리즈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5월 16일, Cegraph에게 강연하면서, Celo 설립자인 Rene Reneberg는 Celo Wallet이 메인넷 발매의 마지막 단계이며, 이때 CGLD 보유자들은 “휴대폰만으로 Celo Dolls를 전세계 모든 사람에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Viewing all articles
Browse latest Browse all 10

Trending Articles